폰깡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입니다. 신용카드로 핸드폰 요금 자동 결제를 해놓으면 결국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화 가 되는 것이죠.





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입하고 구입한 상품권을 다시 현금화하는 방법으로 잘 이용하면 큰 수수료 없이 신용카드 현금화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다소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야 한다는 단점도 존재합니다.

그만큼 급전이 필요할 때 사용했다고 하는데 글쎄요.. 중고 물건을 되파는 게 그리 쉽진 않죠.

첫 번째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은 시간이 지나도 가치가 떨어지지 않는 상품(디지털 제품 또는 내구제 등)을 카드로 결제하고 이를 다시 되팔아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. 주로 개인이 신용카드로 현금화를 하려고 할 때 사용되며 대부분 소액이죠.

해피머니나 북앤라이프의 경우 신세계 상품권에 비해서 할인 판매하는 비율이 높기 때문에 페이코 전환 수수료 자체는 높더라도 상품권을 구입하는 가격에 따라서 수수료 없이 현금화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▲ 먼저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,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어카운트인포 앱을 다운받아 설치해 주세요. 그리고 서비스 이용동의 후 앱을 실행하여 바이오 인증 로그인을 해 주시면 됩니다.

이렇게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는 분들과 고민 상담을 해오면서 개인적으로 알려주고 싶은 내용들이 있어 이렇게 글로 정리해 봤습니다.

모두 입력 후 화면 하단의 '포인트 계좌 입금 신청'으로 표시됩니다. 클릭하면 모바일 앱과 동일하게 입금처 계좌 번호를 입력하고 계좌 인증 후 최종 현금화 신청을 하시면 전 과정이 완료됩니다.

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는 할부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신용카드 현금화 부담 없이 높은 금액의 현금화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
새 전자기기 또는 물건을 구입하여 중고시장에 파는 방법입니다. 하지만 잘 팔리지도 않을 뿐더러 카드 결제로 이미 결제를 한 가격 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거래를 해야 된다는 점이 단점입니다.

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피싱 및 사기 사례가 굉장히 많아 지고 있습니다. 그렇기 신용카드 현금화 때문에 정상적으로 영업하고 있는 정식 업체들이 굉장히 많은 피해를 입고 있는 상황 입니다.

마지막으로 회식 자리나 공동 구매 시 현금을 걷고 본인 카드로 결제하는 것 역시 일종의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입니다.

그만큼 급전이 필요할 때 사용했다고 하는데 글쎄요.. 중고 물건을 되파는 게 그리 쉽진 않죠.

구입한 상품권을 신용카드 현금화 해피머니 또는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캐시로 충전한다.

​서비스 방법도 굉장히 쉽고 편리하며 기존의 소액결제 현금화나 정보이용료 현금화와는 다르게 할부 서비스가 가능하며 높은 한도로 많은 금액을 현금화 시킬 수 있는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